농심몰, 신상부터 핫템까지!

고객만족센터

뒤로가기

1:1문의 (주문, 배송, 환불 등)는
우측 하단 채널톡 버튼을 눌러주세요.

서브 텍스트 영역

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.

  • [커스텀서비스] 농꾸 제품의 파손 보상 정책을 알고 싶어요.

    농꾸 생산 중 부득이하게 파손이 되었을 경우, 아래와 같은 보상 정책 기준을 안내해드립니다.  


    ▶ 제품일부 파손 시 

        쿠폰지급 :  농꾸 (닭다리/너구리) 보상가격 x 파손 수량 에 상응하는 금액을 쿠폰으로 지급합니다.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예)  농꾸 너구리 1개 파손시 : 구매금액 1/6 금액 쿠폰 지급

         

            (+) 제품보상 : 파손 수량 만큼 [자사몰 전용 농꾸 닭다리/너구리 제품]을 대체 발송합니다. 


    ▶ 상당한 파손 시 

         ■ 환불 :  상당한 파손시, 전액 환불 처리 (제품 미발송)    

        

           (+) 쿠폰보상 : 농심몰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지급합니다. 



    ※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,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 

    ※ 보상정책기준은 내부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 

  • [커스텀서비스] 농꾸 사진과 문구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농꾸 서비스는 신청기간 내에는 결재취소가 가능합니다. 결재취소 후, 다시 농꾸를 신청해주시면서 사진과 문구를 변경을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커스텀서비스] 연예인 사진이나 만화 캐릭터 등으로도 농꾸를 만들 수 있나요?

    커스텀에 사용하는 문구와 사진은 초상권 및 저작권에 위배 되어서는 안되며,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귀속됩니다

  • [커스텀서비스] 농꾸 주문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농꾸는 주문후 생산하는 고객맞춤으로 포장지 부터 내용물까지 갓생산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    주문에서 배송까지 약 3~4주 소요가 됩니다.


  • [포인트] 포인트는 언제까지 쓸 수 있나요?

    적립된 포인트는 24개월 뒤 자동 소멸됩니다. 소멸 전 고객님께 SMS, 알림톡등으로 안내드립니다.


전체보기

상품 Q&A

전체보기
로그인 후, 사용 가능합니다.

비회원 고객님은 문의 작성시
입력하신 이메일답변 내역이 발송됩니다.

네, 알겠습니다.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