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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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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[커스텀서비스] 농꾸 제품의 파손 보상 정책을 알고 싶어요.

      농꾸 생산 중 부득이하게 파손이 되었을 경우, 아래와 같은 보상 정책 기준을 안내해드립니다.  


      ▶ 제품일부 파손 시 

          쿠폰지급 :  농꾸 (닭다리/너구리) 보상가격 x 파손 수량 에 상응하는 금액을 쿠폰으로 지급합니다. 

  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예)  농꾸 너구리 1개 파손시 : 구매금액 1/6 금액 쿠폰 지급

           

              (+) 제품보상 : 파손 수량 만큼 [자사몰 전용 농꾸 닭다리/너구리 제품]을 대체 발송합니다. 


      ▶ 상당한 파손 시 

           ■ 환불 :  상당한 파손시, 전액 환불 처리 (제품 미발송)    

          

             (+) 쿠폰보상 : 농심몰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 지급합니다. 



      ※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,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 

      ※ 보상정책기준은 내부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 

    • [커스텀서비스] 농꾸 사진과 문구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  농꾸 서비스는 신청기간 내에는 결재취소가 가능합니다. 결재취소 후, 다시 농꾸를 신청해주시면서 사진과 문구를 변경을 부탁드립니다.


    • [커스텀서비스] 연예인 사진이나 만화 캐릭터 등으로도 농꾸를 만들 수 있나요?

      커스텀에 사용하는 문구와 사진은 초상권 및 저작권에 위배 되어서는 안되며,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귀속됩니다

    • [커스텀서비스] 농꾸 주문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  농꾸는 주문후 생산하는 고객맞춤으로 포장지 부터 내용물까지 갓생산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      주문에서 배송까지 약 3~4주 소요가 됩니다.


    • [포인트] 포인트는 언제까지 쓸 수 있나요?

      적립된 포인트는 24개월 뒤 자동 소멸됩니다. 소멸 전 고객님께 SMS, 알림톡등으로 안내드립니다.


    • [포인트]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  농심 포인트로 현금처럼, 상품구매시 100% 사용가능합니다.

      단, 택배비는 적용 불가능합니다. 


    • [포인트] 포인트 어떻게 적립하나요?

      포인트는 실제 결제하신 금액을 기준으로 회원 등급별 적립율에 따라 적립해 드립니다.


      1.  N포인트 적립 기준 = 실 결제 금액(배송비 제외) × 회원등급별 적립율

      2. 배송 완료 후 20일 이후 자동 적립됩니다.


      단. 실 결제 금액은 배송비 / N포인트를 사용한 결제금액 / 할인쿠폰 금액(배송비 쿠폰 포함)을 제외한 최종 결제 금액(카드, 현금)을 기준으로 합니다. 


     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, [고객만족센터]-[ 1:1 문의]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• [회원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

      아이디는 회원가입 이후, 변경이 불가합니다.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 


      회원 탈퇴시 3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며,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, 쿠폰 등은 자동 소멸됩니다. 


      비밀번호 변경은 [마이페이지]-[개인정보관리]-[회원정보수정] 에서 새로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    • [회원] 회원정보의 수정 또는 회원탈퇴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      [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관리 > 회원정보수정에서 정보 수정 및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• [주문/결제] 전화나 카카오톡상담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  농심몰은 온라인 (PC , 모바일) 에서만 주문이 가능하십니다.


    • [주문/결제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

      [마이페이지]-[나의주문관리]에서 [주문취소]를 클릭하여 신청 단, 주문취소는 '상품대기중','결재완료' 상태인 상품만 가능합니다.


    • [주문/결제]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  주문 내역은 [마이페이지]-[나의주문관리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• [반품/취소] 반품 신청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?

      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: 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반품을 신청해주시면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. 


      - 오배송 / 제품불량으로 인한 반품 : 제품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로 반품을 신청해주시면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  • [반품/취소] 주문한 상품 중 일부를 취소하는 방법이 있나요?

      농심몰에서는 주문취소의 경우 '전체취소' 후 '재결재'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      [상품준비중] 인 경우 전체 취소가 가능하며, 


      자세한 사항은 우측 하단 채널톡 버튼을 눌러 문의해주시거나 

      고객만족센터 대표전화 1533-0658로 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 

    • [반품/취소] 상품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
      배송된 제품의 하자 및 오배송일 경우 판매자인 농심몰에서 배송비를 부담하며, 

   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에는 구매하신 분께서 배송비 (왕복 배송비)를 지불합니다.


      자세한 사항은 우측 하단 채널톡 버튼을 눌러 문의해주시거나 

      고객만족센터 대표전화 1533-0658로 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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